본문 바로가기

LA 정착, 생활

미국에서 급하게 기사(Driver) 구하는 방법

반응형

미국은 차가 없으면 이동이 어려운데 갑자기 운전을 대신할 사람을 찾아야 할때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버의 경우 택시의 개념이지만 내가 차를 직접 운전할 수 없을 때 기사가 필요할 때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애

들 학교 라이드나, 차 수리 후 픽업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웹사이트

Idriveyourcar이라는 웹사이트입니다.

 

https://www.idriveyourcar.com/

 

iDriveYourCar

If an account exists with this email address, you will receive a password reset email shortly. Please check your spam folder if you do not see the e-mail right away.

www.idriveyourcar.com

 

 

2. 예약 시간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24시간 전 예약 권장, 최소 2시간 전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3. 예약 방법

 

예약 방법

 

1) hourly 

시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소 2시간 이상 사용 필요합니다.

 

2) point to point

특정 장소를 지정해서 예약 가능합니다. 

 

다구간을 들러야 한다면 hourly로 선택해서 시간 내에서 기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4. 비용

시간당 $40/hr이며, TIP 20% 포함 필요합니다. 결제는 사이트 내에서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비용이 다소 비싼 편이지만 내가 운전할 수 없는 상황으로 급하게 기사가 필요할 때 사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 보면 실시간 Chat 기능이 있어 내가 원하는 시간에 픽업 가능한지, 그리고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이 서비스 가능 지역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5. 사용 후기

서비스센터가 실시간으로 연락이 가능하여 편리했고 기사분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회사에서 드라이버를 고용할 때 1차 스크린을 하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인 듯 합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고, 실시간으로 배정되는 것은 아니며, 내가 원하는 일자/시간에 기사가 배정이 안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다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다만, 한국처럼 실시간으로 대리 기사가 잡히지 않기 때문에 대리 운전이 필요할 때 사용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