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정착, 생활

LA 주차 위반 딱지 (CVC 2250A)

반응형

오늘 집 근처에 주차를 하고 차를 빼니 이런 딱지가 붙어있었다. $63 벌금인데 한국에서 없는 새로운 경험이라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1. 위반 내용 - CVC 22502A (18 IN. CURB/2 WAY)

 

CHAT GPT에게 찾아보니 주차를 할때 연석에서 18인치 이상 떨어지면 안되는데 차를 바짝 붙이지 않아 벌금이 나온 것이다. 

주차 위반 딱지

 

 

CHAT GPT에게 코드 내용을 검색하니 아래와 같이 친절하게 알려준다.

챗GPT가 친절히 설명해준 내용

 

 

그리고 주차 위반 딱지에 코멘트를 보면 진행방향과 반대로 주차를 하였는데 이것도 문제가 된다고 한다. 벌금은 연석과 거리 때문에 나온 것 같지만 진행 방향과 반대로 주차하면 딱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처음 알았다. 길거리가 아니고 내 집 앞에 댄 것인데 이것이 문제가 되는지는 처음 알게 되었다.   

 

2. 벌금 내는 방법

 

이렇게 친절히 봉투를 같이 두고 가는데 이 봉투에 현금을 넣어 보내는 방법도 있지만 나는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납부하였다. 납부 방법은 간단하다.

벌금 내는 방법

 

아래 홈페이지에서 접속한 후 "PAY A PARKING CITATION"을 클릭하면 딱지에 적힌 CITATION#를 적으면 되고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납부하면 된다.

 

https://prodpci.etimspayments.com/pbw/include/laopm/payment.htm

 

https://prodpci.etimspayments.com/pbw/include/laopm/payment.htm

 

prodpci.etimspayments.com

 

인터넷으로 납부할 경우 수수료 $2가 추가되어 $65를 납부하였다. 미국에서 STOP SIGN만 잘 지키면 되는줄 알았는데 오늘 새로운걸 배웠다. 검색해 보니 다행이도 벌금만 나오고 벌점은 안나오는 듯 하다. 주차할 때 유의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