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정착, 생활

LA 골프장 추천, 로스버디스 (Los Verdes)

반응형

LA에서 한인들에게 가장 유명한 윌슨, 하딩 외 한국에서 손님이 올 경우 가볼만한 가성비 골프장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팔로스버디스에 위치한 로스버디스인데 코리아타운에서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골프 코스 외에도 유명한 부촌 동네로 바다로 둘러싸인 멋진 해안 절경, 산책 코스가 있어 당일 투어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1. Los Verdes 예약 방법

 

www.golfnow.com 

 

골프나우 어플을 통해 예약하면 됩니다. 한국IP로는 접속이 안되니 한국에서 예약할 경우 VPN 사용 필요합니다.

 

7일전부터 티타임이 오픈되는데 오픈되는 시간에 맞춰 예약하지 않으면 늦은티만 남습니다. 가끔가다 운좋게 취소티가 나오는 경우도 있긴한데 원하는 시간에 부킹이 정말 어렵습니다.

로스버디스 예약

 

2. 조인없이 플레이 가능한지

인기가 많은 골프장이라 사람이 없을 경우 대부분 미국 골프장은 1~2인 플레이도 허용하지만, 여기는 무조건 4인 조인으로 하는 듯 합니다. 평일티타임도 항상 풀부킹으로 보여져 아마 쉽지 않을 듯 합니다.  

골프나우 어플에서 1 / 2 / 3 / 4 인원 설정 가능하며, 티타임에 맞춰 알아서 조인해줍니다.

 

 

3.  추천 이유

1) 후반홀 경치가 멋있습니다

2) 골프장 외에 팔로스 버디스에 구경할 것이 많습니다.

3) 가격이 저렴합니다. $40~$50 수준으로 비용은 저렴한 편이나, 골프장 경치가 멋있습니다. 

4) 근처에 트럼프내셔널이 있는데, 여기는 가격이 $200~$1,000 수준으로 매우 비쌉니다. (Golfnow에서 예약 가능) 

 

4.  단점

1) 워낙 인기가 많은 골프장이라 부킹이 어려움

2) 미국의 경우 앞/뒷팀이 풀부킹 상태가 아니면 1인, 2인 플레이도 가능하나, 여기는 거의 풀부킹 상태라 무조건 4인 조인이여야 함

3)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초보자들이 많음 (저희 조인은 비기너 2명이랑 조인이 되서 재미가 없었습니다.) 

 

 

저렴하나 경치가 멋있는 골프장에서 치고 싶다면 los verdes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