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아이언 피팅 후기

반응형

약 3년 동안 젝시오 아이언 레이디채를 사용했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 나만의 스윙이 안정적으로 나오면서 아이언 피팅을 진행했습니다. 다운블로우에 가장 취약한데 스윙적인 문제도 있지만 조금 더 무거운 채를 쓰면 헤드가 아래로 떨어지는 게 더 쉽다고 하네요.

 

아이언 피팅 조합은 Axis 한정판 아이언+후지쿠라에어스피더 샤프트 + 오카무라 페럴+퓨어그립입니다. (사실 저는 피팅을 잘 몰라서 남자친구가 잘 아는 피팅샵에서 시타를 해보고 맞춰주었습니다. 저는 색깔만 골랐네요^^;)

 

한정판 헤드입니다 너무 이쁘죠!

 

샤프트 형광핑크가 너무 이뻐서 보자마자 이거다! 했습니다

 

 

기존 젝시오 아이언은 샤프트가 약하고 헤드가 두꺼워 이번에 제가 원했던 것 조금 더 강한 샤프트에 조금 더 무거운 헤드인데 쳐봤을 때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면 개당 55만원 정도로 확인됩니다. (저는 5번~P까지 구매했고 웻지는 기존 캘러웨이 웻지 사용)

 

인터넷 가격

 

혹시나 피팅샵 궁금해하실 것 같아 정보 남깁니다. 송파구에 위치한 골프마데입니다. 내돈내산이고 광고글 아닙니다! 남자친구가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장님이고 사장님이 정말 피팅에 진심이고 공부 많이 하신 게 느껴집니다. 이번에 제 것 맞춰주는데 정말 많이 신경 써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나와서 정말 만족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골프 생활을 즐길 것 같습니다!

 

드라이버 샤프트도 기존 젝시오 헤드를 활용해서 Angel Of Crime 샤프트로 교체해줬는데 오늘 필드 나가니 확실히 비거리가 늘어난게 느껴졌습니다! 드라이버 샤프트 후기도 따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아마추어에게는 골프 장비빨도 어느정도 필요하다는 걸 새삼 다시 느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985670482

 

골프마데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12길 8 (석촌동 212-1)

place.map.kakao.com

 

 

골프채는 남자친구가 3년 동안 고생했다며 선물해줬습니다! 올해 골프 샷이 많이 좋아지면서 재미를 많이 느끼고 있었는데 약간의 실력 정체가 느껴져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한 시점에 정말 저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고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마음을 전합니다:)

 

반응형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골프를 치는 이유  (1) 2023.09.04
라운드 후기 (23/09/02)  (0) 2023.09.03
골프 3년차 여름 라운드 샷 복기  (0) 2023.08.16
한 여름 무더위 골프 필수 준비물  (0) 2023.08.07
충청도 충주 골프 여행 일정  (0) 2023.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