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 생활

롯데월드타워점 아쿠아가든 수족관 카페, 테라리움 구매

반응형

저는 취미로 구피들을 키우고 있는데 

오늘 롯데월드몰 아쿠아가든 수족관 카페를

방문하였고 한번쯤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아쿠아가든카페는 롯데월드타워점에 위치하며
(지하1층 아쿠아리움 인근)
오전 10시 30분 ~ 밤 10시 운영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큰 간판으로 되어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B1 아쿠아리움쪽으로 가면 됩니다)

 

저는 날씨도 춥고 주말이라 그런지 만석이라

들어가는데만 40분 정도 대기하였습니다.  

 

롯데월드몰 아쿠아가든 카페

 

카페이기 떄문에 따로 입장료는 없고

대신에 음료 단가가 다소

비싸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8,000~8,500원 수준이니

다소 비싼편이고

개인적으로 커피맛은 평범했습니다.

 

 

음료, 베이커리 메뉴판

 

카페 내부는 상당히 넓고 볼거리 가득한 수족관으로

구성되어 있고 수족관 바로 앞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물고기를 구경하면서

커피를 마시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마치 다른 곳에 있는 것 같은

이색적인 느낌이 듭니다.

 

카페 규모가 꽤 커서 볼거리가 매우 풍부합니다

 

저는 해수어도 기대하고 갔는데

모두 담수어로 구성되어 있어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안쪽에서는 테라리움, 어항, 물고기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타를 판매하고 있는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구경하다가 저도 테라리움을

구매했는데 집에와서 찍어보니

너무 예쁘네요:) 

 

오늘 산 테라리움인데 너무 귀엽죠? 인테리어용으로 딱 입니다.

테라리움 관리법은 간단합니다.
 
2주에 한번씩 물주기 
하루 8시간 정도 조명켜주기

 

이 2가지만 지키면 된다고 합니다.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네요.

 


이색적인 카페에 가보고 싶으신 분

물고기 키우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0분을 대기해서 들어갔지만

볼거리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반응형